Session 1/2/3

Global Content Conference

세션 1

글로벌 콘텐츠와 플랫폼, 대안에서 주류로

  • 방송영상 콘텐츠, 레거시 미디어와 글로벌 플랫폼

    앙투완 나자렛 Antoine Nazaret

    데일리모션, 아시아 총괄 부사장

    글로벌 종합 미디어기업인 프랑스의 ‘비방디’ 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세계 2위 온라인동영상 플랫폼 '데일리모션'의 아시아 총괄

  • 할리우드, 콘텐츠 서비스의 新 영역을 맞이하다

    다니엘 킴 Daniel Kim

    폭스, 디지털 프로덕트&플랫폼 전무

    폭스사 애널리스트 및 글로벌 영화 부문 총괄

  • 모더레이터

    김범휴

    샌드박스 네트워크 최고파트너십 책임이사 (CPO)

세션 2

콘텐츠가 원하는 플랫폼, 플랫폼을 넘어서는 콘텐츠

  • 창작의 힘, 플랫폼을 넘는 글로벌 콘텐츠

    미셀 반웰 Michele Barnwell

    릴 루스트 프로덕션, CEO

    본인 제작 다큐 TV, 웹기반 영화, M/V, 시리즈물을 Netflix, HBO, Fox등 다양한 채널에 판매/유통

  • 변화하는 플랫폼 환경에서의 글로벌 콘텐츠 기획∙창작

    제이 킴 Jae Kim

    인디고 디벨롭먼트&엔터테인먼트 아트, 임원

    NBC 유니버설과 스냅챗이 공동 설립한 온라인 플랫폼 기반 콘텐츠 기업의 크리에이티브 총괄로, 프리미엄 스크립팅 모바일 콘텐츠 기획ㆍ제작

  • 모더레이터

    김치호

    한양대학교 문화콘텐츠학과장

    CJ E&M 글로벌사업, The Walt Disney Company, 삼성에버랜드 전략기획

세션 3

플랫폼으로 여는 새로운 콘텐츠 세계

  • 콘텐츠 천국 일본의 차세대 플랫폼 전략

    아리모토 야스후미 Yasufumi Arimoto

    갸오, 편성/콘텐츠 비즈니스 본부장

    일본을 포함한 전세계 콘텐츠를 스트리밍하는 Yahoo 계열의 인터넷 방송국, 갸오의 편성 및 콘텐츠 비즈니스 총괄

  • 온라인 플랫폼으로 인한 변화와 가능성

    마스다 히로미치 Masda Hiromichi

    사단법인 일본 동화협회, 사업위원회 부위원장 / 비디오마켓 상근감사역

    음악, 애니메이션, 출판 등 다장르 콘텐츠 제작

  • 베트남 콘텐츠와 미디어, 무한한 가능성으로 들어가는 지름길

    부이 호이 남 Bui Huy Nam

    ‘VTV(Vietnam Television)’ 자회사인 VTV Cable 대표

    베트남 최대 국영 방송사인 ‘VTV(Vietnam Television)’ 자회사인 VTV Cable 대표
    * VTV Cab : 30개 HD 채널 포함 70개 아날로그 케이블 채널, 그리고 150개 SD디지털 채널 보유

  • 인도네시아 스트리밍 콘텐츠의 특징과 전망

    노르만 토우픽 Noerman Taufik

    인도네시아 우나OONA, CEO

    전세계 주요 채널의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, 인도네시아 OONA CEO

  • 아시아 지역별 미디어 콘텐츠의 반응과 전략

    헨리 펑 Henry Fung

    PCCW 미디어그룹, 차석 부사장

    홍콩의 PCCW 미디어 그룹 차석 부사장, 한국 Big 5 방송사 콘텐츠 관련 업무 담당

  • 모더레이터

    박신

    SBS 콘텐츠허브 해외사업팀 차장

    SBS 콘텐츠허브 해외사업팀 일본사업 담당

  • 모더레이터

    어일경

    레전더리TV 부사장